2. 파업기간동안 택배배송등의 일반적인 운송.물류는 큰 피해가 없을 것으로 확인 되었으나
컨테이너를 운송하는 차량은 노조의 방해로 인하여 비노조 기사님들 또한 정상영업이 불가하여
직접적인 피해가 우려되는 상황 입니다.
3. 파업기간 동안 아래의 불편함이 예상됩니다.
@ 컨테이너 운송이 불가 또는 지연되어 통관 및 출고작업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(지연되는 기간은 위에 말씀드린 내용처럼 쉽게 예측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.)
4. 파업이 진행되는 기간이나, 내용에 대해서는 알려지거나 확정된 바가 전혀 없으므로
상황에 대한 변동사항이 확인되는 즉시 업데이트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@ 파업기간 중이라도 최대한 컨테이너 운송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라인운송사들과
긴밀하게 소통 중에 있으며, 운송/통관 지연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외부적인 요인으로 인하여 운송, 통관이 지연되는 사태로 답답한 상황이 짧게 마무리 될 수도 있지만,
장기간 이어질 수도 있는 상황 이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항공의 경우 화물연대파업의 영향을 받지 않아 국내입항과 통관 배송까지 영향이 없을거 같습니다.
항공출고가 가능한 상품의 경우 항공출고를 추천 드립니다.(12월부터 항공배송비 일부 하향예정 추후공지)
추가로 11/23일 중국 출고건들이 세관전산 EDI 전송 문제로 11/24 선적 출고 되었습니다.
업무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